보면 햇살이 어떻습니까? 굉장히 눈부셔요. 마치 여름처럼 찌르는 듯한 느낌인 걸요. 내 말에 로튼이 그럴 줄 알았다는 듯 고개를 끄덕였다. 그리고 다가와 이번에는 거울을 이리저리 봤다. 무얼 알아냈냐고

그리고 그의 옆에 앉아있는 나도 마찬가지로 싱글벙글 웃고 있었다. 나에게 바쳐지는 선물만으로도 기분이 좋았고, 국왕의 왼편에 앉은 오펠리우스 왕비와 플로라 공주의 얼굴을 한번씩 살펴보는 재미도

앉아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것이 보였다. 나는 재빨리 수제노에게 다가가 손을 흔들며 말했다. 수제노, 안녕? ......어? 그래. 내가 쾌활하게 인사하자 수제노가 당황의 빛을 내비치며 대꾸했다. 그녀가 그런

병사들이 쉽게 우리를 잡을 거라고 믿는 것이겠지. 너희는 누구냐?! 선두의 중간에 서있던 기사가 검으로 나를 가리키면서 소리쳤다. 말할 의무는 없다. 죽어라! 음산하게 대답한 나는 그를 향해 단검을 던졌다.

떨어졌다. 그 것은 붉은 머리의 작은 솜인형과 큼지막한 회색의 쥐였다. 쥐는 죽어있었지만 그 것을 본 두 여인은 비명을 질렀다. 내가 쥐를 손가락으로 뒤집어 보는 사이 항시 대기하고 있던 기사와 병사들이

없어져야 해요. 오펠리우스 왕비는 누구에게 하는 말인지 모른 말을 중얼거렸다. 과거에도 르미엘 왕자는 라이언 왕자와는 달리 제멋 대로인 면이 많았지만-여자를 줄줄이 달고 다니는 것도 그렇고 아직 약혼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