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황스럽긴 할 것이다. 붉은 뱀, 비겁하게숨어있지 말고 나와라! 화살이 어지간히 날아와야 몸을 드러내지 아주 폭포수처럼 쏟아지는데 어떻게 모습을 드러내겠어? 황실 군대에게 붉은 뱀이라고 불리는 우리 중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수제노의 말에 로튼은 그 문제는생각해보지 못했는지 안색이 어두워졌다. 그러나 나는 그런 두 사람에게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내가 레이만 왕자에게 부탁한 부분이 바로 이 것이었기

흑마법의 냄새는 아무에게나 나는 것이 아니거든. 그래서 찬찬히 뜯어보니까 그림의 인상착의하고 똑같더라고. 노인의 말에 나는 그제야 아까 맡았던 익숙한 냄새가 뭔지 깨달았다. 하지만 아무리 같은

실력의 암살자라는 건 인정한다. 하지만 아무리 실력이 있어도 암살자의 한계라는 것이있는 법이다. 내가 의심스럽다는 눈치로 말하자 노란 머리의 젊은 암살자가 황급히 입을 열었다. 그건 저희들이 싸움을

게다가 마리엔이 몇 달만에 다시 돌아온 거라고 하던데. 그런 말은 처음 듣는군요.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이죠? 아리란드 전하는 창백한 얼굴 가득 섭섭한 기색을 드러내면서 나미르 백작을 추궁했다. 정확히는 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