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준비한 연극을 보여드리죠. 주연은 저와 라디폰 공작이랍니다. #34- 반격의 시작 내 말과 함께 라디폰 공작이 걸어나왔다. 라디폰 공작이 내 옆으로 다가오는 동안 귀족들은 긴장과 흥미, 의심이 잔뜩

환해져 마차를 타고 온 사람들은 잠시 눈을 깜빡거려야만 했다. 그들 앞에 나타난 사람은 갓 성인식을 치른 것 같은청년이었다. 청년은 갑자기 나타난 자들을 보고 빙그레 웃었다. 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싶었다. 나는 잘한 건가? 그렇다. 내 행동은 아주 현명한 판단이었다. 무엇이현명했냐고 묻는다면...나도 모르겠다. 하지만 나는 현명했다. 나는 현명했다. 말을 마친 입술이 경련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파르르

싶었다. 나는 잘한 건가? 그렇다. 내 행동은 아주 현명한 판단이었다. 무엇이현명했냐고 묻는다면...나도 모르겠다. 하지만 나는 현명했다. 나는 현명했다. 말을 마친 입술이 경련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파르르

일을 말할 때면 바로 말하지 않고 잠시 시간을 두는 것과 같은 이유에서였다. 그리고 왕비의 얼굴이 호기심으로 잔뜩 물들었을 때에야 그라냔 백작은 입을 열었다. 드디어 마리엔 공주의 국상이 결정되었습니다.

생각에 따라 앞으로의 일정도 바뀔 수 있었다. 이대로 헤어질 수도 있고 당분간 동행할 수도 있다. 일단은 수제노와 이야기를 해봐야했다. 점심 무렵 즈음에 식당으로 내려가 보니 수제노가 의자에 발을 꼬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