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지, 세 사람이 내게 보낸 웃음이 무슨 의미인지. 나는 발버둥치면서 수제노를 따라가지 않으려 했지만 그 행동에는 힘이 없었다. 자꾸 멀어져간다. 나의 기사들이. 미나의 마지막 흔적이. 그들이 입을 달싹이면서

때를 가리켰을 때 우리는 움직였다. 땅으로 가볍게 뛰어내린 우리는 그대로 안개에 휩싸인 가게를 향해돌진했다. 어둠 속에서 우리와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몇몇의 그림자들이 보였다. 그들은 <새들의 둥지>

한 후에야 싸움이 일어나겠지만. 그러나 우리는 발걸음 소리가 들리자 재빨리 시선을 거두고 덤불을 뚫어져라 쳐다보았다. 덤불에 가려 그 너머는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지만 이러고 있는 것이 가만히 있는

것은 반갑지만 타이밍이 좋지 않았다. 그러나 이런 마음도모르는 시녀들은 내가 레이만 왕자와 이야기를 나누자 더욱더 날카롭게 흘겨보았다. 그렇게 부러우면 너희들이 나 대신 레이만 왕자를 따라가면 되잖아!

말입니다. 에? 국상? 그거 재미있겠네. 내가 피식거리며 말하자 에릭이 소리쳤다. 재미있긴 뭐가 재미있어! 에릭이 느닷없이 소리치자 나는 놀라서 그를 보았다. 사실 생각해보면 재미있지 않은가? 멀쩡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