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밖으로 줄지어 떨어져 내리는 검은 것들이 보였다. 다가가서 보니 함박눈이 펑펑 쏟아지고 있었다. 페드인 왕국에서 2월 달에 눈이 오는 것은 정말 드문 일이었다. 멍하니꼬리에 꼬리를 물고 떨어지는 눈들의

오듯 쏟아졌고, 우리는 재빨리 다른 집 지붕으로 옮겨가며 스크롤을 사용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방어에 온 정신을 집중했다. 요리조리 지붕을 옮겨다니거나 현란한 몸놀림으로 피했지만 계속 피할 수는

떨리고 있었다. 나는 그들을 향해 예의바르게 인사했다. 그동안 건강하셨는지요? 희극의 배우처럼 과장된 몸짓으로 허리를 굽히고 일어났지만 여전히 누구도 입을 여는 사람은 없었다. 너무도 놀라서 굳어버린

에릭에게 쏠렸던 것 같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세린에게 잠시 시선을 주었다. 레이만 왕자와는 전혀 관련이 없는 두 사람을 갑자기 쳐다보는 것이 이상했지만 지금은 그 것보다 라디폰 공작의 말을 부정하는 것이

않고 내 손을 자기 눈앞으로 가져갔다. 레이만 왕자가유심히 내 손을 보는 것을 보면서 나는 그제야 아차 싶었다. 내 손가락에는 그가 선물로 줬던 반지가 은은한 빛을 발하고 있었다. 그동안 반지를 계속 끼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