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었다. 앞으로 하이덴 제국으로 갈 생각이냐? 내가 고개를 끄덕이자 수제노가 입을 열었다. 그럼 당분간은 같이 동행하겠군. 응? 수제노는 왜 돌아가지 않는 거지? 브러버드들은 자신의 정체를 안 사람은

보내겠다고 했지만 움직이기 힘들다는 이유를 들어 거절했다. 대신 브러버드의 본거지를 찾으면 바로 연락하기로 했다. 공작은 내가 바로 연락을 하지 않고 뜸을 들인 이유를 어렴풋이 눈치챈 모양이지만 아무런

왕자의 방은 화려했지만 그의 취향이라기보다는 밝은 크림색의 벽지와 방 자체에서 나오는 화려함이었다. 레이만 왕자처럼 화려하긴 하지만 현란하지도 않고 삭막하지도 않은 깔끔한 화려함이 돋보이는방이었다.

것이다. 어쨌든, 나는 레이만 왕자와 만난 일부터 해서 그의 도움을 받은 일까지 소상히 말해주었다. 그가 표면적으로 도와준 것은 아니지만(내가 거절했기에) 뒷수습을 몽땅 맡아주었기에 많은 도움이 된 것은

보면 미친년으로 볼 것 아닌가? 그래도 꾹 참았다. 아무리 그래도 한데 몰아서 묻어버리는 것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이다. 한참동안 모으고 맞춰보는 동안 다섯 명의 모양이 만들어졌다. 그제야 내가 알고

나뭇잎이 밟히면서 부스러지는 소리가 조용한 숲을 정적에서 깨우고 있었다. 휘영청 달이 밤을 밝히고 있어 걷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하지만 조금쯤은 구름이 끼어서 걷는 것이 힘들었으면 하는 마음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