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렸다. 상대는 갑자기 내 공세가누그러지자 한 시름 놓은 기색이었다. 그리고 나에게 호되게 당한 것 때문인지 남은 두 사람을 믿는 것인지 아니면 둘 다 인지 뒤로 물러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물러나면서

해도 돼. 로튼은 내 등을 살짝 두드리며 뒤로 물러났다. 혹시나 로튼이 끝까지 피드라를 두둔하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었다. 사실 물어본 자체도 거의 의무에 가까웠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어찌되었든

새벽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 나선밤의 여인.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날씨를 생각한다면 꽤 많은 사람들이 보였다. 잠시 그들을 내려다보던 나는 무거운 안개를

터트렸다. 좀비도 사용하지 못하는 이 상황에서 뭘 믿고 까부는 지 알 수 없었다. 나는 재빨리 피드라 앞으로 다가가 발로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소리를 냈지만 그 것도 잠시였다.

겨울은 나 같은 약한 노인네들에게는 천적이나 다름없어. 지금의 로튼은 얼마 전에 그가 자신은 적어도 150살까지는 살 수 있을 것이라고 호기롭게 말했던 그 때와는 사뭇 다른모습이었다. 그는 난로를 뒤로

공격함으로써 수제노들이 공격할 틈을 주지 않았다. 사실 이렇게만 하면 소수인우리를 막기는 쉬웠다. 하지만 언제 자신이 당할지 모를 상황에서 서로 호흡을 맞춰 공격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 동료와

남겨두고 온 것이 걸렸다. 아마 기사들이 잘 처리하겠지만 자꾸 뒤로 눈이 돌아갔다. 내가혼자서 뛰어들어오자 캐롤과 시녀들이 놀라서 붙들었지만 그 손들을 뿌리치고 침대 속으로 들어갔다. 이불을 뒤집어쓰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