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는 네 위로가 더 도움이 되겠지. 에릭은 무뚝뚝하게 말했다. 사실 에릭과 세린이 이 시간까지 남아있는 이유는 마리엔의 생각처럼 당직이어서가 아니었다. 에릭이 무작정 오늘은 궁궐에 남자고 했던

창을 내지르자 브러버드 중 한 명이 재빨리 뒤로 물러났다. 그 걸 기다리고 있었던 나는 창을 다시 회수해 다른 손으로 창대의 중간을 잡고 남은 팔은 창대에 바짝 붙인 채 힘껏 질렀다. 상대는 처음에는 간신히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주위로 몰려들어 조금이라도 그의 말을 자세히 들으려고 할 정도였다. 로튼은 이 상황이 무척이나 마음에 드는지 콧대를 세우며 계속 말했다. 아무리 못해도 다른

그럴 것이 당대의 현인으로, 선인으로 불리는 자신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 아니냐고 묻는 것과 마찬가지 말이었던 것이다. 그럼 나미르 백작께서는 이 늙은이가 거짓말이라도 했단 거요? 분명히 말해두건 데 나는

만들어버리려고 작정했는지 공주에 대한 소식은 전혀 없었다. 시녀는 오랫동안 모시고 있는 주인이 걱정됐지만 그라냔 백작이 가보라는 손짓을 하자 순순히 물러났다. 그라냔 백작이 왔다 가고 나면 그 날 만은

주위로 몰려들었다. 이런, 심하군요. 어떻습니까?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렸다. 뒤이어 수제노의 무미건조한 목소리도 들렸다. 당장 치료를 받으면 살겠지만 아무래도 힘들겠군. 나는 수제노의 얼굴을

고급스러워 보이는 양탄자가 깔려있었고, 여러 개의 식탁과 의자들이놓여있었다. 가장자리에 금박이 입혀진 벽지가 지하와는 어울리지 않는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위에 브러버드의 상징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