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였다. 하지만 레이만 왕자는 날 잘 모르는데요. 그 반지는 레이만 왕자가 준 것이라며. 아무 감정도 없는 여자에게 반지를 주지는 않아. 그렇지 않나, 수제노? 그걸 왜 저한테 물어보십니까? 수제노가

않은 것에 희망을 걸고 수색을 계속하고 있다는 것이다. 하긴 내가 남아있는 시체를 다 수거했으니 찾지 못하는 것은 당연했다. 그리고 현재 나는 유나로서 여행하고 있었다. 그새 나는 머리를 단발로 잘라버려

그들이 가까워질수록 거리에 모인 사람들의 함성소리는 커졌다. 그들은 영웅이다. 데칸 지방에서는 악당일지라도 이 곳에서만은 쌍두 독수리의 깃발을 내세운 그들은 영웅이었다. 그리고 이 순간 우리는 영웅을

제 4기사단 소속의 기사들만 하겠는가? 나를 지키려고 목숨을 바친 기사들만큼 정이 가겠는가? 그런데 지금 나는 그들의 죽음에 대해 전혀 슬퍼하지 않고 있었다. 적어도 남들의 눈에 비추기에는 그랬다. 그러니

그럴 것이 당대의 현인으로, 선인으로 불리는 자신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 아니냐고 묻는 것과 마찬가지 말이었던 것이다. 그럼 나미르 백작께서는 이 늙은이가 거짓말이라도 했단 거요? 분명히 말해두건 데 나는

흔들리는 것 같았지만 흔들리는 등불의 빛 때문에 그런 것이리라 생각했다. 어쨌든 이 이상 재미있다거나 하는 소리를 하면 에릭이 화를 낼 것 같아 변명조로 말했다. 하지만 라디폰 공작에게는 연락하고

먹구름처럼 <새들의 둥지>라는 이름의 음식점을 덮은 어둠 밑으로 자욱한 안개가 피어올랐다. 자욱한 안개는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뱀처럼 건물을 휘감아 올라가고 있었다. 안개와 어둠이 소용돌이치는 물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